안녕하십니까.
사단법인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입니다.
지난 6~7일(목~금), 서귀포시 제주 해비치호텔에서 열린 '제12회 제주물 세계포럼' 에 발표자로 초청받아
세션2 '지하수, 숨겨진 가치를 발굴하다' 에서 '고객신뢰 기반의 제주지하수 브랜드 강화방안'을 주제로 발표하였습니다.
이 날 발표는 점점 더 소비자 중심으로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서
국가 인증의 소비자중심경영(CCM) 제도와 관련 연구 결과, 우수사례를 소개하고
향후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한 기업활동에 대한 제언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.
감사합니다.
■ 보도자료
- 데일리안, https://dailian.co.kr/news/view/1160405
- 제주일보, http://www.jeju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196909
목록보기 |
이전글 | [협회동향]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, 경북도청과 시니어 디지털 소비 교육 앞장 |
다음글 | [OCAP] 2022 OCAP Annual Conference 결과보고 |